덤덤커피바 인스타 감성 루프탑 카페 후기

2022. 9. 1. 15:42ღ_맛집 가이드/ღ_별슐랭 가이드 : 대구

728x90
반응형

친한 친구가 인스타에서 아주 마음에 드는 배경의 사진을 찍었다. 그 친구에게 처음으로 그 장소를 물었고, 거리가 멀어 아이랑 갈 수 있겠냐 이야기했지만 어느날 찾아가 본 후기. 덤덤커피바. 인스타 감성의 핫플이라 기대하고 간 카페다.

 

 

 

  • 건물 뒤편 주차장이 있으며 무료다.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 오전 11시에 오픈한다.



주문한 메뉴

커피 2잔과 도넛2개, 애플크럼블


매장내부


아이와 함께 간 날이다. 엘리베이터가 없어 아쉬웠지만 매장에 곧 들어갔다. 힙한 느낌의 덤덤커피바. 쇼케이스 안에 판매 중인 디저트들과 음료들이 있으며 패드의 메뉴판이다.

 


덤덤커피바 매장 내부는 대략 이런 느낌이다. 아쉬운 건 아이와 함께 왔는 날이였는데 아기의자가 없었다. 바로 의자 유무를 찾았고 같이 간 지인도 아이가 있었기 때문에 엄청 아쉬워했다. 아기 의자가 없으면 어른들의 수다 시간은 힘이 든다. 하지만 일단 착석하고 주문했다.

 


음료 2잔을 주문하고 디저트를 구경했다. 다양한 도넛과 애플 크럼블 디저트를 판매중인 대구 다사 카페 덤덤커피바.

 


매장의 다른 부분에는 힙한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다. 나이키와 슈프림 브랜드의 신발, 농구공, 보드, 케이스, 커피 잔 등등 색감 있는 아이템들이 많다. 인스타 감성의 감각적인 느낌이랄까. 힙하단 느낌이 많이 들었다.


루프탑


덤덤커피바는 2층과 3층을 운영중이다. 3층에는 루프탑이 있는데, 루프탑에 올라가니 대구 다사 카페까지 왜 오는 지 알겠더라. 쨍쨍한 색들의 인테리어와 물이 채워져 있지 않는 스위밍 풀. 감성적인 느낌의 공간 많다. 여기저기 포토존.


이국적인 느낌의 포토존 덕분에 루프탑에서 내 아기의 해맑은 사진을 건질 수 있었다. 일단 루프탑에 색감있는 인테리어라 사진 찍기에는 참 좋았다. 그리고 평일이라 사람도 많이 없고 음료와 디저트들의 비주얼도 좋았다. 하지만 일하시는 분의 소통?은 아쉬움. 친절한 느낌은 아니다. 쨍한 색감의 이국적인 포토존을 가진 덤덤커피바에서는 맛있게 먹고 이쁜 사진을 건질 수는 있지만 천장 없는 루프탑이라 날씨의 영향을 많이 받고 아이와 함께 갈 경우에는 아기와 관련된 용품은 없어 머무를 수 있는 카페는 아니라는 점은 참고 해야 할 듯 하다. 덤덤커피바 아주 훌륭한 포토존은 추천 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