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황금동 카페, 에스페소 ESPESO 수성구 카페

2023. 3. 1. 14:54별슐랭 가이드 : 대구/카페,디저트

728x90
반응형

"에스페소 ESPESO"


 대구 수성구 황금동에 위치한 카페다. 도착하고 보니 집과 가까워 자주 지나가는 거리였는데, 여기에도 커피집이 있었구나 그런 생각을 했다. 


 "별방닷컴" 티스토리는 별이 빛나는 방에의 주제와 별방이네의 합리적 소비를 기록하고 있어요.

 - 별방닷컴 : 별이 빛나는 방에 ( 부동산, 재테크 ) / 별방이네 ( 여행, 숙소, 맛집, 취미, 육아, 생활정보 )
 - E-mail 문의 : alalskdi@hanmail.net



 깔끔한 분위기의 매장 외관. 그리고 주차장이 있긴 하지만 편리하지 않아 아쉽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보이는 대구 황금동 카페 에스페소 매장 내부.

  
 블랙의 느낌으로 외부보다 내부 인테리어가 특이하다. 특히 먹진 호텔 로비를 연상시키는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의 매장으로 천장이 높았다.


 대구 황금동 카페 에스페소,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카페다. 더치원액, 원두 디저트를 구매할 수 있다.
 

  • 베이커리 15,000원 이상 구매 시 오늘의 커피 한 잔을 무료로 드립니다.
  • 베이커리는 유기농 밀가루와 프랑스 발효 버터를 사용한다.

 

 
 다양한 음료를 판매하고 있으며, 커피 자체의 종류도 다양하다. 고민하다 시즌 신메뉴인 땅콩 크림 라테와 딸리 라테를 주문했다. 추운 날이라 딸기 라테는 얼음을 빼고 주문했는데, 조금 아쉬웠던 건 일하시는 분의 섭섭함이 느껴지는 친절이다.
  


 곳곳의 인테리어가 골드와 블랙의 고급스럽고 깔끔함이 느껴진다.
 

 
 그리고 입구 쪽에는 단체석도 있는데, 4인 이상 예약 가능하다. 2층도 운영되지만 노키즈존이다.


 주문한 메뉴다. 
 
- 딸기 라떼, 땅콩 크림 라테, 당근 케이크
 
 대구 황금동 카페 에스페소는 디저트와 음료 맛은 좋지만 얼음을 빼고 주문한 딸리 라테의 비주얼은 아쉬웠다. 땅콩 크림 라테는 추천! 커피랑 우유랑 층진 음료의 모습이 이뻤다. 카페의 분위기도 고급스럽고 오랜만에 독특한 카페를 찾았다 싶었는데 음료 1잔의 느낌과 일하시는 분의 친절은 개인적으로 아쉬웠던 곳 

 

 

  • 영업시간 :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 라스트 오더 : 오후 9시 30분 
  • 주차 : 본 건물 지하주차장 및 5월의 신부 주차장 이용 / 최대 2시간 무료 주차 가능

 


별방닷컴의 본 글은 소중한 시간과 내 돈을 들여 다녀온 주관적 후기를 작성해 놓았습니다.
누군가에게는 나의 글이 도움이길 간절히 바랍니다.
티스토리 계정이 있다면 구독! 다양한 정보를 올리도록 할께요:) | 작성자 별방닷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