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생과일 빙수, 프리미엄 예가체프앤빙

2023. 3. 22. 10:41ღ_맛집 가이드/ღ_별슐랭 가이드 : 대구

728x90
반응형

"예가체프앤빙"


 

들안길에 위치한 매장이다. 큰 길가에 있어 찾기에도 쉽고 매장 안 내부도 넓고 1:1 주차가 가능한 프리미엄 생과일 빙수 전문점. 예가체프앤빙을 소개한다. 


 "별방닷컴" 티스토리는 별이 빛나는 방에의 주제와 별방이네의 합리적 소비를 기록하고 있어요.

 - 별방닷컴 : 별이 빛나는 방에 ( 부동산, 재테크 ) / 별방이네 ( 여행, 숙소, 맛집, 취미, 육아, 생활정보 )
 - E-mail 문의 : alalskdi@hanmail.net


 

 매장을 들어가면 가장 먼저 보이는 망고들이다. 쇼케이스 안 다양한 생과일과 베이커리들이 진열되어 있다.

 

 

 생과일 메뉴 

 

 예가체프앤빙은 추천메뉴를 적어놓는데, 그날의 생과일주스를 안내해 놓는다. 그 옆에는 딸기, 허니 파인애플, 청포도, 블랙 사파이어, 오렌지가 들어간 추천 빙수의 안내문도 보인다. 그래서 빙 메뉴인 망고 빙수를 주문했다.

 

 

 빙수를 주문하면 진동벨을 받는다. 케피 메뉴, 논 커피 메뉴, 티 메뉴, 에이드, 스무디, 빙수 등 다양한 메뉴들이 판매되고 있다. 생과일 빙수 중 망고빙수 가격은 25,000원. 가격대가 있어 다소 놀란 느낌을 받이 않을 수 없었다.

 

 

 주문한 메뉴 

 

 10분 정도 후 주문하나 메뉴가 나왔다. 우유 얼음으로 만들어진 다양한 과일이 들어가 있는 예가체프앤빙은 퀄리티가 정말 좋았다. 이 정도면 정말 대구 빙수 맛집 아닌가 싶다. 25,000원의 가격이었지만 별도의 망고 1개도 접시에 따로 나왔다.

 

 

 과일의 맛도 브랜드의 과일을 구입해 그런지 맛있었고, 망고의 맛도 좋아 별도로 주문해 먹은 망고다.  별도 망고 가격 9,000원. 다양한 생과일을 먹기 좋고, 싱싱한 과일들이라 아가와 함께 방문해 먹기에도 너무 좋았다. 우유 얼음과 생과일을 선호하는 나로서는 이렇게만 나온다면 웬만한 브랜드 빙수점과 비교해도 될 만큼 재방문 의사가 있는 빙수 맛집인 듯하다.

 


별방닷컴의 본 글은 내 돈 주고 사 먹은 주관적 후기를 작성해 놓았습니다. 누군가에게는 나의 글이 도움이길 간절히 바랍니다. 구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