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들안길 한정식, 살맛나는집 정식 메뉴 후기

2024. 1. 1. 14:06ღ_맛집 가이드/ღ_별슐랭 가이드 : 대구

728x90
반응형

살맛나는집


 "별랜드"대구 맛집과 장소에 대한 글을 작성하고 있어요. 누군가에게는 도움이길 간절히 바라면서요. 


 

 

 대한민국 최고의 한우 명가를 위한 20년, 오직 한우만을 위한 노력을 한 곳이기에 맛있을 수밖에 없는 한우 한정식 전문을 소개한다. 전 세계 산해진미를 누려보세요! 대구 수성구 들안길에 위치해 있는 곳이다.

 

 

 대구 수성구 한정식 살맛나는집은 중동 농협사거리 대각선 맞은편에 위치해 있으며, 주차장이 넓게 마련되어 있다. 고즈넉한 한옥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담은 따뜻하고 쾌적한 살맛나는집! 퀄리티 있는 한정식 전문점.

 

 

 자타 공인 한우 마니아들이 인정한 연기도 적고, 불꽃도 없는 화로계의 명작인 이 곳에 유명인들도 많이 찾아온 듯.

 

 

 매장안은 홀이 많아 각종 모음에도 좋고 고즈넉한 한옥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내부다.

 

 

 미리 예약 후 방문했으며 룸으로 안내를 받는다.

 

 

  • 배테랑 육부장도 울고 갈 한우 외길, 20년 경력의 문중성 대표
  • 한정식 코스요리와 평일 점심 특선, 고기류, 식사류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주문한 메뉴 

 

 한정식 코스 요리는 3가지가 있는데, 그중 살맛나는밥상 메뉴 주문 

 

  • 행복밥상 : 50,000원 
  • 좋은밥상 : 55,000원 
  • 살맛나는밥상 : 65,000원 

 

 가장 먼저 입가심으로 동치미와 죽 메뉴가 나온다.

 

 

 당귀, 목이버섯, 새콤한 약선 냉채인 샐러드가 나왔는데 생과일 드레싱과 목이버섯, 야채, 해파리로 만들어졌으며 처음부터 끝까지 손이 갔던 메뉴다.

 

 

 그리고 곧 플레이팅이 이쁜 연어 회가 나왔다. 연어 특유의 향도 나지 않고 도톰하니 찰진 연어에 고급 진 플레이팅의 음식이다.

 

 

 곧 이어 따뜻한 잡채도 나오고

 

 

 고기와 함께 만들어진 메뉴와 

 

 

 두부 튀김이 나왔다. 

 

 

 겉은 아주 바삭하고 달콤한 소스인 표고 탕수육과 귀여운 비주얼의 수수부꾸미 

 

 

 전복 회 무침. 

 

 

 스르르 으깨지는 부드러운 갈비찜과 

 

 

 고급진 전복 버터구이와 이름 모를 메뉴

 

 

 맛있는 대하구이와 

 

 

 메인인 듯 한우스테이크까지 나왔다.

 

 

 그리고 식사 메뉴까지. 울릉도에서 온 명이나물이나 전국 각지에서 산해진미로 만든 음식으로 동, 서양을 아우르는 품격 있는 요리의 살맛 나는 한정식은 4가지의 정갈한 반찬들과 가자미 구이까지 

 

 

 강원도 동해 된장으로 끓인 된장찌개와 밥을 먹고 마무리하는 살맛나는밥상 한정식 코스요리.

 

 

  좋은 기분으로 요리를 먹은 날, 정갈한 음식들과 고급진 맛으로 하루 종일 상쾌한 기분을 가질 수 있었던 한정식 전문점 살맛나는집.

 

별랜드의 본 글은 업체로부터 서비스를 제공받아 운영자의 소중한 시간을 들여 다녀온 정보를 남겨놓았습니다. 누군가에게는 나의 글이 도움이길 간절히 바랍니다.   

@별슐랭 가이드 : 대구 토박이 운영자의 대구 맛집을 소개합니다
@동슐랭 가이드 : 대구 외 전국 유명 맛집을 소개합니다.

[광고] : 대구 맛집장소에 대한 글을 작성하고 있어요. 
[문의] : alalskdi@hanmail.net  구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