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국수 맛집, 성서국수 멸치국수의 맛 가성비 좋아요!

2023. 3. 18. 15:28ღ_맛집 가이드/ღ_별슐랭 가이드 : 대구

728x90
반응형

"성서국수"


 대구 국수 맛집. 지인과 함께 방문한 대구에서 유명한 국수 전문점이다. 


 "별방닷컴" 티스토리는 별이 빛나는 방에의 주제와 별방이네의 합리적 소비를 기록하고 있어요.

 - 별방닷컴 : 별이 빛나는 방에 ( 부동산, 재테크 ) / 별방이네 ( 여행, 숙소, 맛집, 취미, 육아, 생활정보 )
 - E-mail 문의 : alalskdi@hanmail.net


 

 매장 

 

 성서 국수 음식점의 매장 모습이다. 주차는 매장 앞 차를 세워둬야 해 불편하다. 내부는 테이블로 준비되어 있었는데 평일 점심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다.

 

 

 메뉴

- 비빔국수 5,000원 / 국수 4,000원

 

단출한 메뉴 구성이다. 홀 반대편에 보이는 주방은 오픈형으로 내부가 다 보이고 그 앞 메뉴가 표시되어 있다. 2종류의 국수만 판매한다. 아쉬웠던 점은 중국산 김치. 하지만 재 사용은 하지 않는다고 한다. 

 

 

 주문한 메뉴

  • 잔치국수 2인분과 1인분의 비빔국수 

 

 양이 많은 편이고 반찬으로 깍두기와 고추가 나왔다. 오이고추과 매운 고추가 섞여 있다고 설명해 주신다. 국수 전문점이다 보니 양이 많다는 점과 성서 국수 자체의 노란면으로 진한 멸치 육수와 참기름이 함께 올라오는 국수다. 맛은 개인 취향일 듯 하지만 확실히 가성비 좋은 음식점이었다.

 

 

  • 영업시간 :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 30분
  • 일요일 휴무
  • 자체 주차 불가 

별방닷컴의 본 글은별슐랭가이드로 대구 토박이 운영자의 다시 가고 싶은 맛집, 내 돈 주고 사 먹은 주관적 후기를 작성해 놓았습니다. 누군가에게는 나의 글이 도움이길 간절히 바랍니다. 티스토리 구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