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칠곡3지구 술집, 느낌있는 안주 맛집 펀비어킹 후기

2023. 5. 9. 21:58ღ_맛집 가이드/ღ_별슐랭 가이드 : 대구

728x90
반응형

펀비어킹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 곳으로 건전하고 세련된 주류 소비문화를 창출하고 있는 곳. 이제 맥주도 카페에서 즐긴다. 비어카페 칠곡3지구 술집 펀비어킹을 소개한다.


 "별방닷컴" 티스토리는 별이 빛나는 방에의 주제와 별방이네의 합리적 소비를 기록하고 있어요.

 - 별방닷컴 : 별이 빛나는 방에 ( 부동산, 재테크 ) / 별방이네 ( 여행, 숙소, 맛집, 취미, 육아, 생활정보 )
 - 광고, 체험단 문의 : alalskdi@hanmail.net 


 

매장모습

 

 팔거역 4번 출구로 나와 칠곡 3지구 점인 펀비어킹이다. 다양한 맥주를 판매하며 소주, 맥주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다. 

 

 

 다양한 좌석이 준비되어 있는 대구 칠곡3지구 술집, 펀비어킹은 이미 유명한 곳이라고 들었다. 그래서 조용한 시간대에 방문했더니 곧 사람들이 하나둘씩 들어왔다.

 

 

 자리를 선택해 앉고는 바로 팝콘을 주신다다. 더군다나 갓 튀겼는지 따뜻한 팝콘이다. 그리고 휴지곽에 있는 띵동벨!

 

 

 자체 6대 패밀리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는 펀비어킹. 서비스에 대한 마인드를 볼 수 있었다.

 

 

메뉴판

 

 대구 칠곡3지구 술집, 펀비어킹 메뉴판은 안주가 엄청 다양하다. 그중 고르고 골라 주류와 안주들을 골랐다.

 

 

 그 중 주류는 추천해 주시는 하이볼 2가지 주문. 이 신기한 제조기로 하이볼 종류가 만들어지는 걸 볼 수 있다.

 

 

  • 랭스 : 부드럽고 캐주얼하게 즐기는 맛
  • 피치트리 : 입안 가득 피치가 새콤달콤하게 느껴지는 맛  

 

 휘휘 저어가며 먹으면 완전 술술 넘어가는 맛의 하이볼이다. 느낌 있는 하이볼 한잔~추천! 도수를 더 세게 먹고 싶다면 샷 추가도 가능하다.

 

 

안주 

 

  • 고르곤 졸라

 

 

  • 후라이드 치킨

 

 개인적으로 치킨 안주 추천. 치킨의 맛을 뭐라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지만 국내산 치킨을 사용한다는 문구와 깨끗한 튀김상태를 보니 치킨의 퀄리티도 짐작할 수 있었고, 정말 맛있었다.

 

 

 그래서 양념치킨을 마침 어느 테이블에서 주문했는지 서빙 전, 냅다 동의를 구하고 찍었다. 다음에는 양념치킨도 주문해 먹어볼 생각이다. 

 

 

 오후 6시에 입장해 오후 8시쯤 나온 날. 다양한 안주에 여러 세계주류들과 아주 친절하신 사장님이신지~ 일을 도와주시는 분인지 모르겠지만 덕분에 기분까지 좋아졌던 시간을 보냈다. 칠곡 3 지구에서 어디 가야 할지 고민할 때, 간단하게 한잔하고 싶을 때, 맛있는 안주와 다양한 주류를 맛보고 싶을 때! 친절한 이곳에서 기분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 

 

  • 영업 : 오후 5시부터 새벽 2시까지
  • 연중무휴 / 주차 인근 공용주차장에 안전하게!
  • 배달앱으로 주문도 가능
본 글은 별슐랭 가이드로 대구 토박이 운영자의 주관적 후기를 작성해 놓았습니다. 누군가에게는 나의 글이 도움이길 간절히 바랍니다. 구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