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들안길 갈비탕, 따뜻한 한그릇 후기

2023. 5. 17. 16:23ღ_맛집 가이드/ღ_별슐랭 가이드 : 대구

728x90
반응형

따뜻한 한그릇

대구 들안길 밥집


 "별방닷컴" 티스토리는 별이 빛나는 방에의 주제와 별방이네의 합리적 소비를 기록하고 있어요.

 - 별방닷컴 : 별이 빛나는 방에 ( 부동산, 재테크 ) / 별방이네 (여행, 숙소, 맛집) /  누군가에게는 도움이 되길 간절히 바라면서요.
 - 협찬문의 : alalskdi@hanmail.net 


 대한 명인 한식대첩 최종 우승자, 반가 음식의 명가 용지봉의 변미자 대표가 식구를 위해 온 힘을 다해 만들어 낸 맛의 식당이다. 용지봉에서 사용하는 최상급 식재료로 만들어 더욱 남다른 품격이 느껴지며 수성구 들안길에 위치한 따뜻한 한그릇은 5가지 메뉴를 판매한다.

 

 

 

메뉴판

 

  • 김치찌개, 된장찌개, 곰탕, 육개장, 명가 갈비탕 5가지 메뉴를 판매중이다.

 

 24시간 동안 정성으로 우려낸 국물이며, 사골 국물에 한우 한 마리의 영양을 담았다고. 신선한 한우 양지와 갈비로 진하게 맛을 낸 국물은 속을 시워하게 풀어주는 걸쭉한 맛이다. 

 

 

 메뉴판 옆 원산지를 표시하는 부분도 볼 수 있다.

 

 

매장안

 

 깔끔하게 관리되어 있는 매장의 모습이다. 테이블은 단체석부터 4인석, 6인석이 있는데 쾌적하다.

 

 

메뉴판

 

- 명가 갈비탕 : 15,000원
- 명가 육개장 : 10,000원
- 보양 곰탕 : 10,000원
- 김치찌개 : 8,000원
- 된장찌개 : 7,000원
- 시락국 : 7,000원

 

 

주문한 메뉴

갈비탕 = 15,000원 

 

 보들보들한 갈비와 어육장으로 간을 한 깊은 감칠맛이 나는 갈비탕과 

 

곰탕 = 10,000원 

 

 진한 국물과 보들한 큼직한 고기가 들어가 있는 곰탕을 주문해 먹었다. 대구 대표 외식 명가, 용지봉의 숨겨진 비밀 공간 따뜻한 한그릇. 정성이 담긴 음식들로 건강하고 맛있는 보양식 뚝딱하기 좋은 곳이다.

 

  • 영업 :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 휴무 : 매주 토요일, 일요일
본 글은 별슐랭 가이드로 대구 토박이 운영자의 다시 가고 싶은 맛집, 내 돈주고 사먹은 주관적 후기를 작성해 놓았습니다. 누군가에게는 나의 글이 도움이길 간절히 바랍니다. 구독

 

728x90
반응형